글의 저작권 (불펌절대금지, 링크 공유 환영)

2021. 8. 28. 20:48

2021 11 20 수정됨

 

itcider 소개


itcider은 쉽고 시원한 it를 모토로 하는 it 큐레이팅 서비스입니다. 최대한 it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it에 관련된 서비스나, 하드웨어, 소프트웨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.

 

 

itcider의 뜻


itcider의 뜻은 it + cider의 결합으로, it와 사이다를 합친 단어입니다. 쉽고 시원하게 it에 관련된 정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.

 

itcider의 공식 sns 지원


itcider은 무료 sns 채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it에 관한 의문점이 생기신다면 언제든 아래의 카카오톡/페이스북/핀터레스트/트위터/지식인/유튜브에 질문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 응답이 늦어질 경우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글 저작권


itcider.com의 저작권은 all right reserved이며, 모든 저작권이 itcider에게 귀속되며, 저작물의 변경이나 사용이 불가합니다. 글의 무단 복사 및 전재를 할 경우, 디자인에 대한 부정경쟁방지 및 저작권법에 의하여 처벌 또는 경고 조치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. 링크 공유는 언제나 환영합니다.

 

 

글 복사 가능 이유


글을 복사하는 것을 원래 막았다가 해제한 이유는 불펌을 허용하는 것이 아닌 개인적인 비상업적 사용에 한하여 더욱 편리한 정보 공유를 위해서 해제한 것입니다. 불펌은 저가치 블로그를 야기하며, itcider 글의 무단 복사 및 전재를 할 경우, 디자인에 대한 부정경쟁방지 및 저작권법에 의하여 처벌 또는 경고 조치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.

 

 

기타 사용


기타 사용에 대해서는 댓글 또는 sns를 통해서 문의부탁드립니다.